CUSTOMER SERVICE / FAQ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
19 | [상품 문의] 조명이 켜지지 않는데 불량인가요? | 2023.04.12 | 132 |
18 | [상품 문의] 조명 스위치가 전혀 동작하지 않아요 | 2023.04.12 | 119 |
17 | [상품 문의] 우리집 스위치에는 중성선(N)이 있어요 | 2023.04.12 | 140 |
16 | [상품 문의] 어떤 제품들은 허브가 없어도 사용할 수 있던데요? | 2023.04.12 | 112 |
15 | [상품 문의] 아카라 센서를 다른 회사 스마트 허브에 연결해서 사용해도 되나요? | 2023.04.12 | 101 |
14 | [상품 문의] 스마트 허브가 필요한 이유가 있나요? | 2023.04.12 | 83 |
13 | [상품 문의] 스마트 허브 이외에 따로 준비해야 할 것이 있나요? | 2023.04.12 | 67 |
12 | [상품 문의] 스마트 조명 스위치 설치는 어렵지 않나요? | 2023.04.12 | 66 |
11 | [상품 문의] 센서가 너무 작은데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? | 2023.04.12 | 53 |
10 | [상품 문의] 계속 켜지도록 설정할 수는 없나요? | 2023.04.12 | 63 |